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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자와 실사용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케어솔루션 신청은 계약자 본인 명의로 신청 가능하시며, 주소는 실제 사용하는 주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실사용자 주소로 제품 설치 후 익일부터 케어솔루션/케어 상담실로 연락 주시면 실사용자(인수자)의 성함과 연락처를 변경해 드릴 수 있고, 케어솔루션 매니저도 변경된 실사용자에게 연락드려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한 방문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참고해주세요.인수 정보만 변경되는 부분이며 계약기간 내 제품의 모든 책임과 의무는 계약자에게 있으므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명의변경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
케어솔루션 계약 해지시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요.
■ 케어솔루션계약 해지방법케어솔루션 제품의 해약을 원하실 경우 LG본사 고객센터 (1577-4090)로 연락주시면, 해약 접수가 가능합니다.의무사용기간이 초과한 경우에는 당월 사용요금 및 철거비까지 완납이 되시면 해약 처리가 가능하십니다.단, 의무 사용기간 이내 해약을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 기준에 따르는 위약금을 납부하시면 해약 처리 가능합니다.- 해약금 정산기준(아래 항목들의 합계)계약은 상품 인도/설치 후 성립되며, 계약 후 고객의 임의 해지시 해양금(위약금+철거비+사은품비용+미납/연체비용 등)이 부과됩니다.1.위약금 : 의무사용기간 내 고객요청에 의한 임의 해지 시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위약금 산정시, 월요금은 할인되기 전의 기본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정수기,제습기,공기청정기, 스타일러, 전기레인지, 건조기, 안마의자(의무사용기간 3년)의 경우, 1년 경과 이전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30%, 1년 경과 후 2년 경과 이전 : 20% 부과, 2년 경과 후 의무사용기간 이전 : 10% 부과※ 공기청정기(의무사용기간 2년)의 경우, 1년 경과 이전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20%, 1년 경과 후 의무사용기간 이전 : 10% 부과※ 안마의자(의무사용기간 36개월)의 경우 13개월 경과 이전 : 잔여 의무사용기간 내 총 요금의 30%, 13개월 경과 후 26개월 경과 이전 : 20% 부과, 26개월 경화 후 39개월 경과 이전 : 10%부과2. 철거비 : 철거비 : 총 계약기간(5년) 내 고객 요청에 의한 임의해지시, 철거비(인건비+운송비+폐기비)가 부과됩니다3. 미납/연체비용 및 사은품 비용 : 해지접수 시점에 미납/연체비용 및 사은품이 있을 경우 해약금에 함께 청구됩니다.4. 잔여 비용 : 해약 시점까지 남은 케어솔루션 월요금 일할 계산5. 제품사용료 : 장기미납고객에 한정되어 적용. -
처음 설치 후 몇 일까지 계약취소 가능한지 알고 싶어요.
■ 설치 취소 가능 일
구매처가 '매장' / '비매장' 여부에 따라 계약 취소 규정이 다릅니다.
매장 계약건은 설치 후 고객 변심으로 인한 해지시 위약금, 철거비 등 해약금이 부과되며 비매장 계약건은 14일 이내 철회 요구시 소모성 부품 비용 및 철거비가 청구 되고, 15일 차부터 해약금 발생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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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십 해지에 따른 위약금은 없는지 알고 싶어요.
■ 케어십 해지시 정산기준
케어십 계약기간은 1년이며 의무기간은 없지만 계약 종료 시점에서 별도 해지 의사 없을 경우 계약은 자동 연장됩니다.
케어십을 해지 할경우 별도 위약금은 없으나, 당월 케어 요금까지는 납부하셔야 해지 가능합니다.
케어 서비스 가입 해지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필터 교체 등 직접 서비스 요청을 하셔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어 케어 서비스 가입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해지 후 재가입을 할 경우에는 사용하셨던 필터는 전체 교체 후에 가입이 가능하므로 필터 교체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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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의를 변경하고 싶어요.
■ 확인사항
2014년 8월 7일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케어솔루션 상담실을 통해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은 계약자가 신청해야 하며 별도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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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명으로 인한 고객명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확인사항
개명으로 인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별도 서류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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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솔루션 계약기간과 제품의 소유권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 케어솔루션 계약기간
케어솔루션 계약기간은 총 계약기간 5년(60개월), 의무사용기간 3년(36개월)입니다.
의무사용기간 3년 내 고객님 사정으로 해지 시 해약금이 부과되며 5년까지는 케어솔루션이 유지됩니다.
또한, 총 계약기간이 5년 이므로 5년 내 해지 시 제품은 회수되며 철거비용이 부과됩니다.
■ 소유권 이전
총 계약 기간 동안 상품의 소유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총 계약 기간이 경과하면, 정기 방문서비스는 중단되고, ‘고객’은 월요금 납입 없이 상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정기 방문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별도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자세한 안내 및 변경 / 정기 방문서비스 안내 및 신청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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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신모델이 나오면 기존 케어솔루션 제품을 바꿀 수 있나요?
케어솔루션 계약기간 5년(의무사용기간 3년 포함)으로 진행되어, 계약기간 종료시점까지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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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솔루션 제품을 분실하거나 파손되었어요.
■ 조치방법
케어솔루션 제품의 소유권은 LG전자에 있어, 분실 또는 파손 발생 시 아래와 같은 기준이 적용됩니다.
1. 분실 : 제품 판매가 - [(제품 판매가 ÷ 60개월) × 사용 개월 수] 단, 제품 판매가는 일반 판매가 임.
2. 파손 : 부분 파손 시 - 각 부품 별 소비자가에 따라 수리 비용 또는 대체 물건의 구입 비용을 청구. 완파 시 - 분실 기준에 따름.
3. 압류 시 : 분실의 기준에 따름.
4. 화재 시 : 천재지변에 준하는 사유만 무상 유상인 경우에는 분실 배상가의 50% 적용함. 단, 관할 경찰서, 소방서의 화재 사실 확인서 첨부 필요.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 하단의 빠른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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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솔루션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확인사항
케어솔루션 계약기간
총 계약기간 5년(60회차) /의무사용기간 3년(36개월)
의무사용기간 이내 고객님 사유로 해지 시에는 철거비용과 해약금이 부과되며, 총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도 제품이 회수되며 철거비용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계약사항은 엘지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계약해지 관련 문의는 케어솔루션/케어 고객상담실 ☎1577-4090 으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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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십 해지하면 위약금 발생하나요?
■ 케어십 해지시 정산기준
케어십 계약기간은 1년이며 의무기간은 없지만 계약 종료 시점에서 별도 해지 의사 없을 경우 계약은 자동 연장됩니다.케어십을 해지 할경우 별도 위약금은 없으나, 당월 케어 요금까지는 납부하셔야 해지 가능합니다.케어 서비스 가입 해지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필터 교체 등 직접 서비스 요청을 하셔야 되는 번거로움이 있어 케어 서비스 가입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해지 후 재가입을 할 경우에는 사용하셨던 필터는 전체 교체 후에 가입이 가능하므로 필터 교체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1577-4090 케어솔루션 상담실을 통해 문의해주세요.